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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N 코리아 커스터머 등록 및 제품구매 약관

ACN 코리아 커스터머 등록 및 제품 구매 약관

커스터머 정보 신청서에 기재된 주소나 이-메일로 송부된 정보는 커스터머로부터 적법하게 전달된 것으로 간주되므로, 신청서에 기재된 정보의
변경이 있을 시 ACN 코리아(이하 ‘ACN’)에 신속하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커스터머 자격 취득
1. 커스터머란 ACN에 커스터머 등록 신청서 및 제품 주문서를 작성, 접수하고 가입 승인을 받은 개인을 의미하며 회사로부터 제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커스터머의 제품 주문은 오로지 개인의 소비 목적으로 재판매를 위한 것이 아니므로, 커스터머는 사업자등록 정보를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3. 회사가 커스터머 등록 신청서 및 제품 주문서를 접수하면 커스터머는 커스터머 번호를 부여받습니다. 커스터머는 커스터머 번호로 제품 주문을
   할 수 있으나, 후원수당 지급기준에 참여할 수는 없습니다.
4. 커스터머는 갱신 요건이나 의무가 없습니다. 커스터머가 회원이 되어 후원수당 지급기준에 참여하기를 희망하는 경우에는 IBO 등록 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5. 커스터머는 커스터머 등록 신청서 및 제품 주문서에 명시된 조건을 준수해야 합니다.
6. 미성년자 및 법인은 법적으로 판매원 자격을 갖추지 않은 이상 커스터머로 등록할 수 없으며 판매원으로 활동하는 것을 엄격히 금합니다.

규정준수
ACN의 커스터머로서 등록하고 제품을 구매 하는 것은 ACN의 방침 및 절차를 포함한 내부 규율과 모든 관련 법률에 따릅니다.

개인 정보의 이용
ACN은 관련 법률 및 이하에 규정된 범위 내에서 신청인이 제공한 개인 정보를 이용, 제공 및 공개할 수 있습니다.

일반조건
1. 커스터머 본인이 구매한 제품은 본인과 본인 가족의 사용을 위한 자가 소비용이므로 증정이나 재판매 등의 용도로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2. 구매한 제품을 반품할 경우, 제품은 재판매가 가능한 온전한 상태이어야 하며, 제품의 반납은 본인의 책임임을 확인합니다.
3. 커스터머는 구매 증빙이 제공되는 경우 건강기능식품은 최대 30일, 통신상품은 14일 동안 제품의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4. 한 가구당 한 개의 커스터머 자격만 취득할 수 있음을 확인합니다. 배우자 및 가족 구성원은 한 개의 커스터머 자격만 취득 가능합니다.
   사업이나 신용, 법인 및 제휴의 형태로는 커스터머 등록이 불가능합니다.
5. ACN의 커스터머 등록을 위해서는 후원인이 필요합니다. 또한 언제든지 커스터머 탈퇴 신청서를 통해 커스터머 프로그램을 탈퇴할 수 있고,
   탈퇴 시 재판매가 가능한 제품은 모두 반품이 가능하며, 제품의 반납은 본인의 책임임을 확인합니다. 탈퇴가 완료되면, 신규 커스터머 신청은
6개월 이후에 가능하며, 이 기간 중 제품 구매는 불가능합니다.

커스터머 탈퇴
본인은 언제든지 서면으로 사전 통지를 함으로써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커스터머가 관련 법률이나 ACN의 규정을 위반하는 경우 ACN은 해당
커스터머 계약을 해지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청약의 철회
커스터머는 ACN에서 행한 주문에 대하여 주문 일로부터 30일 이내에 해당 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커스터머는 해당 제품을 반품
하여야 하며, ACN은 본 약관에 규정된 바에 따라 반품된 제품의 가격에서 일정 금액을 공제할 수 있습니다. 단,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주문 취소가 불가합니다.
1. 재고 보유에 대한 허위 보고 등의 방법을 통하여 과도한 재고를 축적한 경우
2. 관련 상품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훼손된 경우
3. 기타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규정된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본 거래를 철회하기 위해서는 [ACN의 영업장 주소(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14길 38 동일타워 7층)]로 서명 및 날짜가 기재된 청약 철회 요청서
   또는 기타 서면 통지 사본을 우편 또는 팩스로 송부하거나 스토어 프론트에 직접 전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청약철회 등의 효과와 비용공제에 관한 사항
1. 커스터머가 본 거래를 철회하는 경우에 커스터머는 당해 제품을 반환하여야 합니다.
2. 커스터머가 본 거래를 철회하는 경우에 본 계약이나 판매 및 소비자가 체결한 일체의 협상 문서에 따라 거래된 재산 및 동 계약이나 판매 및
   협상에 따라 이루어진 일체의 대금은 철회요청일로부터 3 영업일 이내에 반환됩니다. ACN이 커스터머에게 제품 대금의 환급을 지연하는 경우에는
   그 지연기간에 따라 지연배상금을 지급하거나 민법에 준하여 커스터머에게 지급하여야 합니다.
3. ACN은 커스터머가 신용카드로 제품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결제업자로 하여금 제품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하여야
   합니다. 다만, ACN이 결제업자로부터 당해 제품 대금을 이미 지급 받은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결제업자에게 환급하고 그 사실을 커스터머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 ACN이 대금 환급을 지연하여 커스터머로 하여금 대금을 결제하게 하였을 시 결제한 날 이후의 지연기간에 대한
   지연배상금을 지급하여야 합니다.
4. 커스터머는 정당한 사유없이 결제업자에게 대금을 환급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환급받을 금액에 대하여 결제업자에게 당해 ACN에 대한 다른
   채무와 상계할 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커스터머는 결제업자가 상계를 정당한 사유없이 게을리한 경우 결제업자에 대한 대금 결제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5. ACN은 이미 제품의 일부가 사용 또는 소비된 경우에는 그 제품의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하여 소비자가 얻은 이익 또는 그 제품의 공급에 소요된
비용에 상당하는 금액의 지급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사용에 관한 동의 사항
1. 본 신청서에 기재한 신용카드로 ACN에서 주문대금을 결제하는 것을 승인합니다.
2. ACN은 기재된 주문내역의 결제 외에 다른 용도로 사용하지 않을 것을 인지합니다.
3. 기재된 신용카드의 유효기간 경과, 한도초과 및 거래정지 등의 사유로 승인 불가 되었을 경우 주문이 즉각 해지되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모든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동의합니다.
4. 신용카드는 타인에게 대여, 양도, 저당할 수 없음을 알고 있습니다.


소비자피해보상, 제품 등에 대한 불만 및 소비자, 사업자 간 분쟁 처리에 관한 사항
당사는 특수판매공제조합(이하 ‘공제조합’)의 공제계약자로, 반품 시 당사의 환불 의무 또는 제품 공급 의무 불이행으로 입은 손해에 대해서 회원
또는 소비자는 법이 정하는 보증금액 한도 내에서 공제조합으로부터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그밖에 자세한 내용은 공제조합 공시사이트
(www.kossa.or.kr)를 통하여 공제조합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제품에 대한 불만 및 소비자와 사업자 사이의 분쟁 발생시 당사의 고객지
원부(1688-9800)로 연락 주시면 중재 및 문제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소비자기본법 제 55조의 규정에 의하여 소비자는 이 물품의 사용(또는 용역의 내용)으로 인한 피해의 구제를 한국소비자원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
본 계약에서 발생하는 분쟁에 관한 준거법은 대한민국법으로 하고, 서울 중앙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대표전화 02-3468-0700
-팩스 02-3490-4599
-고객지원부 1688-9800
-비즈니스센터
 월요일 ~ 금요일 10:00 ~ 19:00 / 토요일 12:00 ~ 16:00
-고객지원부 운영 시간
 월요일 ~ 금요일 9:00 ~ 20:00 / 토요일 13:00 ~ 17:00
-홈페이지 www.benevita.kr , acnkr.co.kr

전자상거래 표준 약관

전자상거래표준약관

제1조(목적)
이 약관은 ACN 코리아(전자거래 사업자)가 운영하는 ACN 코리아 사이버 몰(이하 "몰"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몰과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통신 등을 이용하는 전자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정의)
① "몰"이란 ACN 코리아가 재화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 "이용자"란 "몰"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몰"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몰"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① "몰"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ACN 코리아 사이버몰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② "몰"은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④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몰"에 송신하여 "몰"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몰"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기타 "몰"이 정하는 업무
② "몰"은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③ "몰"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몰"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단, "몰"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① "몰"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몰"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③ "몰"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몰"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6조(회원가입)
①이용자는 "몰"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몰"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몰"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몰"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몰"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제15조 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몰"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몰"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몰"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몰"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용역 등의 대금, 기타 "몰"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이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몰"을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몰"이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몰"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몰"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몰"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9조(구매신청)
"몰" 이용자는 "몰" 상에서 이하의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합니다.
1. 성명, 주소, 전화번호의 입력
2. 재화 또는 용역의 선택
3. 결제방법의 선택
4.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제10조 (계약의 성립)
① "몰"은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몰"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몰"의 승낙이 제12조 제1항의 수신확인통지 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제11조(지급방법)
"몰"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1. 계좌이체
2. 신용카드결제
3. 온라인무통장입금
4. 수령시 대금지급 등

제12조(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몰"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③ "몰"은 배송 전 이용자의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때에는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13조(배송)
"몰"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몰"의 고의·과실로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합니다.

제14조(환급, 반품 및 교환)
①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재화 또는 용역이 품절 등의 사유로 재화의 인도 또는 용역의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또는 용역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일이내에,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그 사유발생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해제 및 환급절차를 취합니다.
② 다음 각호의 경우에는 "몰"은 배송된 재화일지라도 재화를 반품받은 다음 영업일 이내에 이용자의 요구에 따라 즉시 환급, 반품 및 교환
조치를 합니다. 다만, 그 요구기한은 배송된 날로부터 20일 이내로 합니다.
	1. 배송된 재화가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몰"이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
	2. 배송된 재화가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3. 재화가 광고에 표시된 배송기간보다 늦게 배송된 경우
	4.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제18조에 의하여 광고에 표시하여야 할 사항을 표시하지 아니한 상태에서 이용자의 청약이 이루어진 경우

제15조(개인정보보호)
① "몰"은 이용자의 정보수집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회원가입
	1.	회원성명
	2.	생년월일
	3.	비밀번호
	4.	주소
	5.	집전화
	6.	휴대폰
	7.	이메일
8.	후원인IBO번호
비회원
	1.	이름
	2.	추천IBO
	3.	연락처
	4.	핸드폰
	5.	E-Mail
	6.	주소
	7.	배송시 요청사항

② "몰"이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③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몰"이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④ "몰"이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는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제16조 제3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⑤ 이용자는 언제든지 "몰"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몰"은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몰"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⑥ "몰"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⑦ "몰"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제16조("몰"의 의무)
① "몰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몰"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 "몰"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7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5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몰"에 통보하고 "몰"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18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의 등록
2. "몰"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3. "몰"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4. "몰"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5. "몰"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19조(연결 "몰"과 피연결 "몰" 간의 관계)
① 상위 "몰"과 하위 "몰"이 하이퍼 링크(예 :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몰"(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몰"(웹 사이트)이라고 합니다. ② 연결 "몰"은 피연결 "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용역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 "몰"의 사이트에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제20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몰"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몰"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몰"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21조(분쟁해결)
① "몰"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 "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28조 및 동 시행령 제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2조(재판권 및 준거법)
① "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몰"과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1.개인정보의 수집항목 및 이용목적

회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그리고 정 1) ACN은 회원가입, 재화 혹은 용역을
주문하거나 각종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있어, 원활한 주문 및 서비스 접수, 물품 배송, 대금 결제 및 회원에게 편리하고 유익한 맞춤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구분

수집항목

이용목적

필수수집항목

회원성명, 생년월일, 비밀번호

서비스 이용을 위한 이용자식별

주소, 집전화 또는 휴대폰, 이메일

쇼핑 물품의 배송, 청구서/안내서 등의 배송,
새로운 소식/이벤트 정보의 안내, 고자사항의 전달, 불만처리 등의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신용카드정보 또는 은행계좌정보

물품 구입에 대한 요금결제 이용

후원자ID

직접(다단계)판매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그룹식별, 후원수당 서비스 이용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IP정보, 결재기록, 이용 결과 기록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에만 수집, 저장되며,
사용환경을 분석하여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
서비스 오류 시 문제해결을 위해 이용, 부정이용 방지, 비인가 사용 방지

선택수집항목

필수수집항목을 제외한 수집항목

회원에 대한 맞춤 서비스 제공

2.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회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그리고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 부정이용방지 등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일정기간 동안
회원의 개인정보를 아래 명시한 기간 동안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합니다.

1) 회사 내부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 부정이용기록 : 사업 종료 시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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